웨이팅약관

웨이팅약관
2020. 04. 01 시행안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테크노C&C(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부르슈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부르슈회원(이하“회원”이라함)이 편리하게 가맹점을 이용하도록 하는데 있습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1. 이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 및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3조 용어의 정의
1. 웨이팅이라 함은 당일에 가맹점 방문이용을 위해 대기신청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4조 이용범위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검색한 가맹점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5조 웨이팅 절차
1. 서비스를 통하여 가맹점을 선택하신 후 웨이팅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2. 웨이팅은 시간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3. 웨이팅신청시 현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므로 미리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4. 웨이팅시간이 다가오면 알림톡으로 알려줍니다.
5. 모든 웨이팅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합니다.

제6조 웨이팅의 취소 및 변경
1. 웨이팅 취소 및 변경은 서비스앱/웹에서 처리가능합니다.
2. 고객입장을 알리는 방법으로는 디스플래이모니터, 알림톡, 문자등의 안내가 있으며
입장순서시 입장하지 않으면 자동취소되며, 다시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자리를 비워 안내를 받지 못하여 취소된 경우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3. 메뉴를 선택한 경우 취소 및 No-show자에 대한 조치
1) 매장의 기준에 따라 모바일 앱/웹에서 취소가능하며, 기타 취소가 힘들 경우 가맹점에 직접 전화하여 취소
가능여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No-show(취소없이 미방문) : 상품 주문을 먼저 받는 웨이팅의 경우 해당 순서에 고객이 매장에 취소 의사를 조치하지 않는 경우 주문한 메뉴의 총금액을 배상하게 되며 향후 웨이팅신청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
1. 가맹점의 접수가능사항이 아닌 경우(영업외시간)
2. 시설의 관리운영상 이용제한을 실시할 필요가 있는 경우
3. 서버의 문제로 서비스의 사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

제8조 개인정보의 수집관련 및 이용 목적
회원이 가맹점 이용을 위하여 제공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수립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처림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따라 가입을 하실 경우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1.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보유기간
수집항목 : 휴대번호, 성명, 기타 웨이팅주문과 관련된 정보
수집방법 : 예약, 웨이팅, 포장 이용을 위해 회원이 직접 입력
보유기간 : 접수일로부터 1년간

2. 개인정보 이용목적
*가맹점이 예약, 웨이팅, 포장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각종 통계 작성, 새로운 서비스 및 행사정보등의 안내
*신규서비스 개발을 위한 예약 고객 분석자료 작성에 이용
*소비자 기본법 제52에 의거한 소비자 위해 정보수집

3. 정보수신동의를 얻은 자에게만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으며, 비록 동의를 얻은 후라도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는 광고성 메시지 전송을 할 수 없습니다(별도의 동의 절차 후 전송가능). 이를 위반하여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에 의해 적발되는 즉시 서비스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4.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당사 서비스 이용시 동의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제9조(준수의무)
고객은 부르슈서비스의 이용자준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제10조(기타)
본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